|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설 시즌을 맞아 SSG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TV쇼핑 등 주요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과 신세계TV쇼핑에서도 2월 한 달간 SSG페이 앱에 등록된 SSG카드로 결제 시, 15% 청구할인(5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원) 행사를 준비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역시 4일까지 설 세트 결제 시 최대 50% 할인 및 금액대별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SSG페이 앱 및 해당 가맹점 고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SG페이로 SSG카드를 사용하면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SSG머니 1.5% 무제한 적립 또는 할인은 물론 신세계포인트 적립(신세계포인트 가맹점 사용 시)까지 가능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설을 맞이해 SSG페이의 'SSG머니 선물하기'가 주목 받고 있다. SSG머니를 통해 은행에서 신권으로 바꾸는 번거로움 없이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SSG머니로 쉽고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기 때문이다. SSG머니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벅스 등 전국 온·오프라인 7000여 개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