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엘앤피코스메틱, 시술을 대체할 감성&이성 만족 브랜드 '메이크힐' 런칭

이종현 기자

기사입력 2018-01-30 17:22


사진=메이크힐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기자] 엘앤피코스메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MAKEHEAL)이 3월 런칭한다.

메이크힐은 드라마틱한 연출 효과로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한 고민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메이크힐의 제품은 전문의가 제공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이성적인 이론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전하는 감성적인 터치를 접목시켰다.

이성적인 이론과 감성적인 터치를 담음으로써 메이크힐은 기존 메이크업 보다 강력하고 시술처럼 즉각적인 효과를 메이크업 애프터로 선사해주는 색조 브랜드를 목표로 했다.

쁘띠시술에 사용되는 성분들인 DNA, ARGIRELINE, 히알루론산과 피부에 유효한 성분들을 베이스 라인의 공통성분으로 함유되었다. 시술이라는 컨셉에 맞게 메디컬 도구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날렵하고 이성적인 느낌을 살리고, 쥬얼리 같은 고급스럽고 반짝이는 재질감으로 여성스러운 감성을 더해 이성과 감성이 조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사진=메이크힐

사진=메이크힐
전제품은 베이스, 립, 아이, 페이스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으며, 원피엘 파운데이저, 브이세라 커버스틱, 에어젯 벨벳 립스틱, 노메스 아이라이너를 메인 아이템으로 전개한다. 또한 각 제품명에는 시술용어에서 착안한 위트있는 네이밍을 곁들였다.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원피엘 파운데이저(1.P.L Foundaiser)는 한 번의 터치로 무결점 페이스를 완성해주는 고밀착 파운데이션으로 얼굴 곡선에 맞추어 정교하게 드로잉되는 레이저커버팁 어플리케이터가 특징이다. 넓은 레이저커버팁으로 얼굴 전체 커버는 물론 팁의 앞부분은 컨실러로 사용할 수 있다.

브이세라 커버스틱(V-Cera Cover Stick)은 얼굴 곡선에 맞는 듀얼 컬러 커브바로 쉽게 쉐이딩 효과를 주어 턱선을 V라인으로 연출해주는 컨투어링 스틱이다. 또한 15가지 쉐이드로 선보일 가벼운 텍스쳐의 에어젯 벨벳 립스틱(Airjet Velvet Lipstick), 감쪽같은 눈매 교정을 도와줄 1.4mm의 노메스 아이라이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여성들이 관심있는 시술에서 영감을 받아 화장품에 접목시킨 메이크힐은 런칭과 동시에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향후 국내 면세점과 드럭스토어에 입점할 예정이며 중국, 미주, 동남아시아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overman@spo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