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이핑크와 함께하는 모바일 게임 '레이싱스타M' 정식 출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1-30 16:16



에이핑크가 홍보모델을 맡은 모바일 캐쥬얼 레이싱 게임 '레이싱스타M'이 금일 정식 출시하였다.

'레이싱스타M'은 금일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에이핑크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였다. 금일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천진난만하게 게임을 즐기는 모습과 함께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담아 보는 이들에게 게임에 대한 기대감과 웃음을 선사한다.

에이핑크는 'NoNoNo', 'Mr.Chu', 'FIVE' 등의 인기 곡을 탄생시키며 국내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돌 가수로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레이싱스타M'의 재미와 매력을 전파하는 중이다.

'레이싱스타M'은 다양한 코스튬을 이용해 나만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내며 스피드를 즐기는 모바일 3D 레이싱 게임이다. 금일 정식 출시를 기념해 BMW MINI,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해 이용자들의 경쟁심을 불태울 계획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매력 넘치는 에이핑크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과 함께 레이싱스타M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레이싱스타M을 통해 짜릿한 스피드의 재미를 경험하시길 바라며, 이번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푸짐한 선물이 가득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싱스타M'은 앞서 래퍼 키썸과 마이크로닷의 게임 OST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