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유플러스, 할인·결제·적립 통합 'U+멤버스'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1-29 13:45


LG유플러스가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사용까지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통합 U+멤버십은 한 번의 터치로 할인, 결제, 적립을 진행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기존 서비스의 경우 앱을 실행해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고 카드/현금으로 결제한 후 스마트월렛으로 제휴사 포인트를 적립하는 세 단계를 거쳐야 했던 것보다 사용이 수월하다.

LG우플러스는 U+멤버십 혜택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요 혜택을 홈 화면에 한 눈에 보이도록 배치했다. 230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바코드와 쿠폰을 제공하고 진행중인 이벤트, 즐겨 찾는 매장 및 내 주변 매장, U+멤버십과 휴대폰 소액결제 바코드, 제휴사 멤버십 기능을 홈 화면에 노출해 앱 구동 첫 화면에서 모든 서비스를 터치 한 번에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 U+멤버십 앱은 U+멤버스 앱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하며 U+멤버스 앱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U+멤버스 앱 구동 시 발생한 데이터는 무료로 제공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멤버스 앱 출시로 한번의 다운로드와 한번의 본인인증으로 번거롭던 할인, 결제, 적립 과정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며 "고객 일상 매 순간의 편리함을 고민하며 하반기에는 서비스 고도화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