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몽드, ‘퓨어 립 스틱 마스크&컬러 립밤’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1-28 14:08


마몽드 퓨어 립 컬러 립밤 메이크업룩 4호

마몽드가 촉촉한 바닐라 성분을 스틱에 담아 보들보들한 꽃잎 입술로 가꿔주는 '퓨어 립 스틱 마스크'와 '퓨어 립 컬러 립밤'을 새롭게 출시했다.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얼굴뿐 아니라 입술에도 충분한 보습이 필요하다. 건조함으로 인해 입술에 각질이 생기면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어렵기 때문. 마몽드 퓨어 립 스틱 마스크와 컬러 립밤은 바닐라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입술로 가꾸어준다. 또 시어버터, 무루무루 버터 등 천연 유래 성분 덕분에 거칠어진 입술을 매끈하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몽드 '퓨어 립 스틱 마스크'는 스틱 형태로 휴대성을 높인 립 마스크 제품으로, 손에 묻어나지 않게 수시로 적당량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잠들기 전 입술에 바르면 다음날 립 메이크업이 잘 받는 매끈한 입술로 가꾸어 준다. 마몽드 '퓨어 립 컬러 립밤'은 보습력 강한 립 마스크에 맑고 생생한 컬러까지 더해져,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레드, 코랄, 핑크, 오렌지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마몽드 메이크업BM팀의 신은숙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립밤과 립 마스크의 장점만을 접목한 것으로 평소 입술이 심하게 갈라지고 건조한 분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누를 때마다 내용물이 적당량 나오는 클릭형 스틱 용기 덕분에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