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티에이징 대표 주자, 배우 김성령을 내세운 바이럴 영상이 화제다.
해당 영상을 통해 김성령은 도도한 매력뿐만 아니라 당황한 모습부터 귀여운 표정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해 누리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성령 속을 보여준다고 해서 깜짝 놀랐네!', '이 와중에 김성령 피부 시선 강탈 엄청나다.', '김성령 보니 셀 투 셀 에센스 쓰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김성령의 안티에이징 비결로 소개된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는 2018년 1월 자로 리뉴얼 된 리엔케이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3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파괴되지 않은 리얼 셀 100만 개를 에센스 한 병에 농축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등 기존 제품의 안티에이징 효과에 '속탄력'과 '속미백' 효과까지 새롭게 추가해 노화로 인한 피부 속 처짐 현상과 칙칙한 피부 톤을 더 강력하게 근본적으로 개선해준다"고 브랜드 측은 주장했다. .
'김성령의 속 보이는 이야기' 라는 주제의 셀 투 셀 에센스 바이럴 영상은 리엔케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