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1월 5일부터 1월 29일까지 '온라인·오프라인 동시세일'을 진행한다.
'초특가전'도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부터 그 다음주 목요일까지 진행된다. 면도기, 온수매트, 블루투스스피커, 블루투스이어폰, 전기밥솥, 미니믹서, 핸드블렌더 등 다양한 행사 상품을 제품에 따라 최대 60% 할인판매한다.
이외에도 하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가전제품을 총 100억원 물량으로 모아 선보인다. 하이마트 자체브랜드인 하이메이드 제품을 비롯해 직소싱 브랜드인 벨라, 쿠진아트의 제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대유위니아, 동부대우, 쿠쿠전자, 신일 등 국내외 브랜드 제품 가운데 하이마트 단독상품도 한 자리에 모았다.
2018년 무술년을 맞아 총 1억원 규모의 '황금 강아지 골드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1월 2일부터 1월 31일까지 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거나 하이마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18명을 추첨해 총 1억원 규모의 '황금 강아지 골드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1등부터 3등까지 황금 강아지가 새겨진 골드바를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문주석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온라인·오프라인 동시세일'에서는 구매 성향이 다른 온라인, 오프라인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가격, 혜택 등 각각의 장점을 통합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시간과 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마련한 만큼, 구매를 계획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