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일산 맛집 인기명에서 찾은 조갈찜… “싱싱한 조개찜과 부드러운 소갈비찜의 만남”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7-12-27 14:50



겨울의 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감기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감기는 가벼운 생활형 질병으로 인식되고 있지만 200여 종 이상의 바이러스로 유발되기 때문에 까다로운 질병으로 꼽히기도 한다. 겨울철 사람에게 나타나는 가장 흔한 급성 질환 중 하나이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질병으로도 불리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손을 자주 씻고 적절한 습도를 유지할 것을 권하고 있으며, 주기적인 환기와 햇볕을 쬐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보다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는 것은 건강한 음식 섭취이다. 이러한 보양식들은 몸을 건강하게 보전해 흐트러져 있는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기 때문이다.

이에, 일산 맛집 '인기명'을 찾는 손님들의 발길도 크게 늘었다. '인기명'은 푸짐하고 싱싱한 조개찜과 부드러운 소갈비 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조개갈비찜 전문점으로, KBS 2TV '생생정보통'에 출연해 유명해진 백석 맛집이다.

이 백석역 맛집의 '조개갈비찜'은 싱싱한 해산물과 부드러운 육질의 소갈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지만, 강황, 당귀 등 11가지 한약재가 들어간 한방 육수를 사용해 보양식으로도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일산 백석동 맛집 관계자는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일산 맛집 베스트10이나 일산 맛집 추천 리스트에 자주 오르다 보니 일산 회식장소나 가족 외식으로도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은 편이다."며 "손님이 많을 저녁 시간 대나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게 발생할 수 있으니 예약하시는 것을 권하고 있다."고 전했다.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