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실큰, 최대 80% 할인 '엔드 오브 이어(End of year)' 이벤트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2-25 11:14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올해 마지막 이벤트로 최대 80% 할인하는 End of Year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End of Year 이벤트는 실큰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실큰 제모기 글라이드, 실큰 실루엣, 실큰 페이스에프엑스, 실큰 페디&네일 프로, 실큰 페디 발 각질관리기까지 실큰의 주요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세일 이벤트는 29일(금)부터 31일(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실큰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별 할인폭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본인의 필요성에 따라 취사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실큰의 베스트셀러인 글라이드는 집에서 간편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정용 제모기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형 디자인으로 피부에 밀착시킨 후 버튼을 누르면 레이저 빛이 조사되는 방식으로 출력창이 넓어 빠르게 제모를 끝낼 수 있다. 특히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 제모도 가능하며 사용 시 통증이 거의 없으며 2주에 한 번씩 2개월 사용하면 반영구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실큰의 페이스에프엑스는 LED 레드라이트가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생해 피부 자체의 내성을 키우고, 세포 재생을 통해 팽팽하게 리프팅 해 탄력을 되찾도록 돕는 안티에이징 케어 의료기기다. 스킨케어 없이 맨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스텝 트리트먼트로 눈가·입가·입술에도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한 관리가 가능하다. 최근 남성 그루밍족들을 위한 페이스에프엑스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2017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End of year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추운 겨울, 실큰의 뷰티 디바이스로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하며 기분 좋은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큰은 이스라엘 전문 의료 장비 전문회사에서 만든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고주파와 프락셔널 열에너지, LED 레드라이트 등 첨단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