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우주, 일본 '크리마레' 입점 "해외 시장 진출 확대 나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12-22 11:20



'더우주(대표 이하준)'가 일본 '크리마레(CREE MARE)'에 입점했다.

크리마레는 기존 헬스앤뷰티 스토어와 코스메틱 편집숍의 개념을 확장시켜 새로운 형태로 선보인 뷰티 앤 라이프 전문 스토어로 현재 신주쿠, 오사카 등 일본 주요 도시의 대형 백화점에 입점해있다.

더우주는 이번 일본 크리마레 입점을 통해 신주쿠 루미네 백화점, 나고야 파르코 백화점, 오사카 루쿠아 백화점 및 우메다 백화점, 후쿠오카 솔라리아 백화점 등 총 5곳에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더우주 관계자는 "일본 크리마레 입점을 통해 더우주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일본 뷰티 시장에서 신뢰도와 점유율을 확보한 일본 크리마레 매장 입점을 통해 일본 뷰티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우주는 중국, 홍콩 및 마카오, 태국, 일본 등을 비롯해 미국, 러시아, 스페인, 영국 등 16개국에 진출, 전세계 뷰티 시장에 K-뷰티를 알리는 데 적극 나서고 있다.

아울러 오는 2018년 상반기에는 프랑스, 이탈리아, 스웨덴 외 유럽 15개국에 입점을 추가 확정하며 해외 시장 진출 및 유통망 확장에 더욱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