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10대 취향을 저격한 '피키비키' 라인 론칭을 기념해 'MXM 임영민X김동현 팬 사인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토니모리 홍대점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MXM 팬 사인회로 오는 20일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펼쳐진다.
MXM 팬 사인회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토니모리 홈페이지 로그인 후 팬 사인회 응모 페이지를 통해 이름, 연락처, 응모번호 등을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에 따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발, 오는 18일 토니모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특히 이번 MXM 팬 사인회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어서 기대가 높다. MXM을 기다리는 동안 피키비키 등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만들어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팬 사인회 진행과 더불어 MXM과 함께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쉽게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토니모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 사인회 현장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토니모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MXM 임영민X김동현의 피키비키 디지털 영상이 오늘 7일 오후 공개된다. 오후부터 공개될 해당 영상은 임영민, 김동현의 톡톡 튀는 매력이 피키비키의 팝(POP)한 느낌과 어우러져 영상 공개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