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존쿡 델리미트, 18일 ‘바베큐 립 세트’ 홈앤쇼핑 한정 판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2-13 16:12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가 오는 12월 18일(월) 17시 10분 홈앤쇼핑에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바베큐 립 세트를 40분간 판매한다. 존쿡 델리미트의 '바베큐 립 세트'는 TV방송 이전인 12월 13일(수)부터 홈앤쇼핑 모바일을 통해 10% 사전혜택과 10% 추가적립금의 혜택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바베큐세트에 구성된 스페어 립은 돼지 갈비대를 포함한 삼겹 쪽 두툼한 부위로 일반 백립과 비교해 무게가 약 2배로 거의 돼지고기 반 마리를 그대로 구성했다. 또한 달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으며 스페어 립의 세가지 부위별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식감도 특징이다. 모임이 많은 연말, 친구나 가족과 함께하는 홈파티에 풍성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베큐 제품이다.

이번에 홈앤쇼핑에서 판매하는 존쿡 델리미트의 '바베큐 립 세트'는 2,400g의 스페어 립과 존쿡 델리미트 대표 소시지 3종 '스모크 브랏', '스모크 치즈 브랏', '브랏부어스트', 소스 2종 '바베큐 소스',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로 구성됐다. 해당 세트는 이번 방송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79,000원이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홈파티 요리인 바베큐 세트를 특별가로 구성했다.'며 바베큐 스페어 립은 살이 두툼해 샌드위치, 샐러드, 피자 등 다양한 메뉴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는 최근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에서 7회 연속 수상하며 델리미트 전문 기업의 위상을 입증했으며 제품이 제조되는 안성공장, 음성공장은 국제 식품 안전 규격인 FSSC 22000 2년 연속 인증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