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S홈쇼핑, 성남시 전체 어린이집 대상 안전모 후원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12-07 17:13


NS홈쇼핑이 7일 오후 2시 성남시청 시장 실에서 성남시 관내 어린이집 전체에 안전모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식에는 NS홈쇼핑 도상철 대표이사, 성남시 이재명 시장,
성남시 어린이집 총연합회 김도희 회장이 참석했다.

NS홈쇼핑은 최근 늘어난 지진 등의 자연재해와 화재, 붕괴 등의 사고 발생시 취약계층의 안전도가 현저하다는 문제점에 관심을 갖고 이번 이번 안전모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 성남시 관내 국공립과 민간 어린이집은 총 694개소이며 이번 후원될 안전모는 전체 원아들과 보육교사, 근무자를 포함한 전 인원을 대상으로 약 2만2100개가 지급된다. 더 실질적이고 발 빠른 후원을 위해 안전모는 NS홈쇼핑이 직접 물품을 구입해 전달하게 되었으며, 성남시 어린이집 총연합회를 통해 성남시 전체 어린이집에1월 중순경 일괄 전달 될 예정이다.

성남시 어린이집 총연합회 김도희 회장은 "어린이집 전체를 대상으로 국공립 민간 어린이집 구분 없이 이러한 지원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안전 교육 시에 머리 보호 도구로 '어린이집 가방'이 아닌 '안전모'를 씌우고 아이들의 대피 훈련을 실시 할 수 있게 되어 더 좋은 교육이 이루어질 것 같다. NS홈쇼핑과 성남시의 관심 어린 지원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NS홈쇼핑 도상철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이라는 사명을 실천하며 사회 취약 계층의 안전에도 관심을 갖고 이를 위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며, "성남시와 함께 미래의 희망인 우리 아이들이 재해와 재난 상황에 잘 대비할 수 있도록 안전모를 전달하는 뜻 깊은 후원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사회 취약 계층의 안전을 위한 후원과 지원을 이어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청소년 아동 등 사회취약계층의 복지 및 안전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희망이음 프로젝트 기업 탐방 지원', '부산국제광고제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캠프 운영'과 함께 지난 10월에는 분당소방서를 통해 화재 취약 대상자를 위한 소방후원금을 전달하였으며, 분당구청에서 저소득층 가정의 청소년 수험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갖기도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