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블리·블리블리 국내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 성황리 성료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11-28 14:28


블리블리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젊은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주)의 여성의류 브랜드 '임블리'와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지난 25일,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천둥 번개가 치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픈 전부터 다수의 고객들이 방문하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임블리·블리블리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여 국내를 넘어서 글로벌하게 뻗어나가는 임블리 파워를 여실히 보여주기도 했다.

그랜드 오픈 당일에는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행운의 뽑기 이벤트와 SNS 인증샷 이벤트, 그리고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블리네'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또한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텍터이자 공식 모델인 임지현 상무가 하루 종일 매장을 지키며 고객들과 같이 사진을 찍는 '셀피(selfie)'이벤트를 진행,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친근감으로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자리를 빛냈다.


블리블리
매장 곳곳에는 '임블리'의 브랜드 감성을 가득 담은 예쁜 포토존을 마련하여 쇼핑과 함께 인증샷도 남길 수 있도록 하는 등 여심을 제대로 공략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공간 구성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찬사를 받기도 했다

임블리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임블리 첫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할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쇼핑뿐 아니라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스타일을 즐기고 누구나 머무를 수 있는 감성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럽의 고풍스러운 맨션을 컨셉을 기반으로 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 '블리네' 1층에는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와 신상품 및 베스트/스테디셀러, 2층은 자체 제작 상품인 임블리 메이드 제품, 3층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블리홈', 4층과 5층에는 직영 카페인 '유올(U'all)'을 만나 볼 수 있다.

임블리·블리블리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및 브랜드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