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객과 소통'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 호평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11-28 11:34


상용차 브랜드 스카니아코리아그룹는 최근 전국 8개 지역에서 실시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1월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 로드쇼'는 고객들의 작업현장 및 휴게장소로 직접 찾아가 고객과 최대한 가까운 곳에서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을 소개하고, 스카니아 트럭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3일 경기도 화성을 시작으로 경기도 군포와 김포, 양산, 구미, 부산, 광주 등 전국 8개 지역의 주요 거점에서 진행됐다.

로드쇼에 전시된 모델은 G450 8x4*4 하이라인 카고트럭과 P410 6x4 카고트럭으로 윙바디와 암롤 특장이 최적화된 섀시를 각각 적용하였다. 스카니아 뉴 카고트럭은 지난 6월 출시되어 시장에서 꾸준하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450 8x4*4은 후3축이 스카니아 순정 섀시로 장착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편리한 애프터 서비스를 보장한다. 또 에어 서스펜션은 최적의 무게 배분과 최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P410 6x4은 암롤특장에 최적화된 섀시를 적용, 국내 작업현장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2주간 진행된 로드쇼에 참여한 많은 고객들은 스카니아의 새로운 모델을 가까운 곳에서 체험하고 구매상담까지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스카니아코리아그룹의 카이 파름 대표이사는 "이번 로드쇼는 스카니아 프리미엄 트럭을 단순히 소개하는 차원을 넘어 고객과의 접점을 최대한 늘리고, 가까이에서 직접 소통함으로써 고객과 관계를 강화하고 신뢰를 높일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찾아가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