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맹비, 물류보증금, 로열티가 없는 3無정책 시행하는 티바두마리치킨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7-11-28 11:34



티바두마리치킨은 창업주들이 점포를 운영하는 것에 대한 비용부담을 최소한으로 줄이고자 3無정책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정책 시행으로 티바두마리치킨의 가맹점주들은 가맹비, 물류보증금, 로열티를 본사에 지급하지 않아도 된다.

현재 가맹비, 물류보증금, 로열티는 프렌차이즈 치킨가맹점 매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상당수의 프렌차이즈 치킨점 본사들이 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기 때문에 가맹점주들에게 가맹비, 물류보증금, 로열티는 피할 수 없는 요소이다. 이로 인해 매장을 열심히 운영하더라도 기대 이상의 큰 수익을 얻기 힘들다는 것이 업계 종사자들의 전반적인 의견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은 3無 정책을 통해 가맹점주의 이익을 최대화 하며 열정과 보람을 갖고 매장을 성공적으로 또 장기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궁극적이 목표다.

가맹점주들의 수익이 지속적으로 확대 되었을 때 전반적인 폐점율을 낮출 수 있으며, 이는 티바두마리치킨과 가맹점주가 동시에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수 있다는 것이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의 설명이다.

티바 두 마리 치킨은 365일 24시간 100% 무료창업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창업주가 원할 경우 1:1 맞춤 방문상담도 가능하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