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랙앤데커 '피벗 청소기', 25일 현대홈쇼핑 론칭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11-23 11:25


글로벌 공구 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가 강력한 흡입력과 편의성을 자랑하는 블랙앤데커의 무선 청소기를 오는 25일 오전 7시 1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앤데커 18V 리튬이온 피벗 청소기(TPV1820RAC)는 싸이클론 모터에서 나오는 강력한 흡입력과 함께 미국·유럽에서 취득한 특허 기술로 200도까지 회전 가능하도록 설계한 피벗노즐을 장착해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방전 시까지 강력한 힘이 유지되며 2중 필터링 시스템으로 설계되어 청소 시 발생할 수 있는 미세먼지를 차단해준다.

이와 함께 본체에 간편하게 탈착 가능한 액세서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직각 브러쉬와 틈새노즐, 바닥청소 전용헤드와 연장관 세트가 각각 제공되어 좁고 낮은 틈이나 다양한 높이의 공간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선보이게 될 가격은 13만 4000원이다.

블랙앤데커는 지난 1979년 세계 최초로 충전식 무선 진공 청소기를 개발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성능의 편리한 청소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스탠리블랙앤데커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론칭은 블랙앤데커 청소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홈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고성능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