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드포갈릭, 눈꽃 설레임 담은 2017 겨울 시즌 메뉴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1-23 09:13


매드포갈릭의 겨울 시즌 메뉴.

마늘과 와인으로 콘셉트를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2017 겨울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들과의 연말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겨울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눈꽃 설레임으로 그대와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선보이는 이번 매드포갈릭의 겨울 시즌 메뉴는 신메뉴 4종과 더불어 작년 겨울 큰 인기를 얻은 '립아이 & 리소 랍스터'가 메뉴로 선정되어 고객들의 입맛을 다시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출시될 신메뉴 4종은 고객들이 겨울에도 매드포갈릭이 선사하는 풍요로움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도록 풍미 가득한 각종 치즈와 해산물, 신선한 야채 그리고 입맛을 돋우는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소스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거기에 스테이크 2종은 신선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호주청정우를 사용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깊은 맛과 감동을 전한다.

이번 겨울 시즌 신메뉴 4종으로는 2017의 의미를 담아 허브 페타 립아이 스테이크와 각종 야채 그리고 갈릭 차지키소스를 곁들인 ▲윈터 가든 립아이 스테이크17, 갈릭 페타 안심스테이크와 구운 비트, 크리스피 포테이토 등 뿌리 채소를 듬뿍 담은 ▲루츠 마켓 스테이크, 꽃게와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과 진한 크림소스를 더한 ▲크리미 시푸드 파스타, 신선한 케일과 미니코스 등을 버무린 오렌지 마멀레이드 소스와 따뜻한 갈릭 카망베르를 더한 ▲멜팅 카망베르 케일 샐러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겨울 시즌 메뉴를 즐기며 소중한 이들과 더욱더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했다."라며, "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만이 전달할 수 있는 맛과 풍미가 담긴 메뉴 개발에 항상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 멤버십에 가입 고객은 생일 및 기념일 쿠폰을 비롯해 이용 횟수와 금액에 따라 4인 식사권 등 매드포갈릭이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