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춘의 꽃이라고 불리며 청소년의 상징으로만 여겨졌던 여드름이 25세 이상 성인 여드름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전체 여드름 환자의 40%를 차지한다는 조사결과가 있을 정도로 성인여드름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렇게 발생된 여드름붉은자국이나 패인흉터는 메이크업으로도 가리기 어렵기 때문에 얼굴 여드름 흉터와 색소 침착을 남기지 않기 위해서는 현재 여드름의 증상과 상태에 따른 올바른 치료가 진행되어야 한다.
이마, 코, 볼, 턱, 입주위 등 얼굴여드름흉터 치료를 위해서는 각각의 발병 원인과 피부 특징에 따라 강도가 다른 치료가 진행되어야 한다. 신체 내, 외부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며 제거하기 위한 양한방 병행치료를 시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강남고속터미널역피부과 웰스킨의원한의원 황용호원장(양한방복수면허 취득)은 "양한방 얼굴여드름흉터치료는 염증발생 방지는 물론 전반적인 피부 상태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다. 풍부한 임상경험과 숙련된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에게 정확한 진단을 받고, 표면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하고 흉터를 채우는 것이 아닌 피부가 스스로 재생하여 회복할 수 있도록 피부 속을 맞춤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조언했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