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불스원, 소비자 참여 '러브마이카 세차데이' 진행…홍보모델 걸스데이도 참석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11-12 16:25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11일 불스원 프라자에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러브마이카 세차데이'를 진행했다.

'러브마이카 세차데이'는 소비자들이 차량 관리의 가장 기초가 되는 셀프 세차를 직접 배우고 경험함으로써 자동차 관리 문화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차량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불스원이 계속해 오고 있는 '러브마이카'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러브마이카 세차데이'는 불스원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을 받아 최종 선발 된 신청자 30팀, 총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불스원의 차량 관리 전문가로부터 셀프세차 방법 및 겨울철 필수로 알아야 할 차량 관리법에 대한 교육을 받았으며, 직접 세차 실습을 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불스원의 다양한 세차용품 및 '불스원샷'을 포함한 차량관리 용품이 제공되었으며, 게임존과 포토존, 푸드트럭 등 다양한 즐길거리, 먹거리와 함께 푸짐한 경품 행사도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불스원의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룹 '걸스데이'가 직접 방문해 '크리스탈 코트' 제품을 선보이고, 참가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진행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함께 했다.

불스원 서피스케어 서훈석 이사는 "차량 관리를 어렵게 생각하는 운전자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한 이번 '러브마이카 세차데이'를 통해 차량 관리의 즐거움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자동차 관리의 가장 기본이 되는 세차 문화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다양한 세차 교육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불스원이 개최한 '러브마이카 세차데이'에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들이 참여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러브마이카 세차데이'는 참가자들이 모여 직접 세차하고, 자동차 관리법을 배워보는 행사로, 차량관리문화를 선도하는 불스원 '러브마이카' 캠페인의 일환이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