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베이비페어 '제26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9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막한다.
이외에도 다이치, 잉글레시나, 순성, 리안, 지오비 등 유명 카시트 및 유모차 브랜드의 제품은 물론 에르고, 릴레베이비, 토드비 등 아기띠 브랜드와 세타필베이비, 아토엔오투, 아토팜, 피지오겔, 아토베네 등 스킨케어 브랜드, 그 외 LG전자, 알레르망, 레이캅까지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의 유명 브랜드를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경품 증정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오직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엄마 대상 선착순 이벤트'는 박람회가 개최되는 4일간 매일 200명씩 입장순으로 거즈 손수건, 유아쌀과자, 아기지퍼백, 물티슈, 동화책 등 핵심 육아용품 9~10가지가 담긴 선물팩을 증정한다. 단, 20대에서 40대 성인 여성에 한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맘베 현장에서 구매한 제품과 영수증을 찍어 참여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샷 이벤트'와 '구매고객 경품추첨 이벤트'를 포함한 참가 브랜드별 다양한 할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회원가입자는 평생 무료 입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박람회 기간 내 무한 재입장, 회원대상 경품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회원전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혹은 (주)유아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