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을 메이크업 완성하는 눈썹 문신 반영구 메이크업… 페이스플러스 '조앤 특수메이크업'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11-06 16:57



가을 기운이 완연해지고 옷차림이 두꺼워지면서, 여름보다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는 여성들이 늘었다. 특히 가을에는 깊고 그윽한 아이메이크업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주는 것이 중점으로 메이크업이 조금 더 진해지곤 한다.

이때 아이섀도우나 아이라인과 더불어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은 바로 아이브로우, 눈썹문신 메이크업이다. 얼굴에서 눈썹은 지붕이라고 할 만큼 인상을 크게 좌우해 얼굴에 맞는 눈썹을 완성하면 더욱 깔끔한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바쁜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하고, 맨 얼굴의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눈썹 반영구 메이크업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었다. 요즘에는 남자들까지 더욱 깔끔한 인상을 위해 주저 없이 반영구 메이크업을 받을 정도다.

이에 반영구 아카데미 조앤특수메이크업의 경우, 얼굴 톤과 얼굴형을 고려해 여성은 물론 남성에게도 원래 자신의 것 같은 눈썹을 선사하는 특허 받은 눈썹문신 자가눈썹결 복원술과 조앤345기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눈썹 문신 자가눈썹결 복원술은 표피 기저상층에만 색소를 2mm 정도 침투시키는 기법이다. 이 기법은 기존에 있던 문신이나 반영구 화장의 단점과 부작용을 한 번에 해결한 멀티 반영구메이크업으로, 문신을 받은 후 시간이 지나면 푸르스름하게 변하는 번짐 현상을 완전히 해결했다.

또 조앤345기법은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형태의 눈썹결을 표현해주는 기법으로 눈썹을 좌우대칭으로 똑같이 디자인하기보단 전체적인 얼굴의 형태와 골격, 근육의 틀어짐과 잠자는 모습까지 분석해 가장 이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이 기법은 고객들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기술을 배우기 원하는 반영구 메이크업 수강생들에게도 인기가 높아 페이스플러스 성형외과 '조앤특수메이크업'은 높은 수업 퀄리티의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을 반영구 메이크업 전문가로 육성하고 있다.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