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니스프리, ‘그린 라운지 6호점-7호점’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1-06 10:07


이니스프리 '그린 라운지' 6호점 7호점 오픈.

이니스프리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 국민대학교에 6번째, 7번째 이니스프리 파우더룸 '그린 라운지'를 열었다.

'그린 라운지'는 오가는 이용객들이 600여 종의 이니스프리 제품을 사용해 청결하고 안락하게 메이크업과 헤어 등 스타일을 점검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니스프리의 신개념 파우더룸이다.

2016년 7월 서울 여의도 역사에 처음으로 문을 연 이래, 올해 10월 말 DDP 내 상시 운영 매장으로는 최초로 그린 라운지 6호점을 오픈했다. DDP 어울림 광장 내 위치해 DDP 및 인접 지하철역을 이용하는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특히 해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관광 명소인 만큼 외부에 LED 패널을 설치해 더욱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번 11월에 오픈한 7호 국민대점은 중앙대에 이어 대학 캠퍼스 내에 위치하는 두 번째 매장이다. 등교로 바쁜 아침 미처 화장을 하지 못하거나 오후 수정 화장이 필요한 학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뿐만 아니라 헤어 기기도 비치되어 있어 헤어까지 재정비할 수 있다.

전국 이니스프리 그린 라운지에서는 누구나 구매에 대한 부담 없이 이니스프리 제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주하는 직원을 통해 메이크업 서비스 또한 제공받을 수 있다. 모든 테스터 제품은 매일 수시로 진행되는 세척과 소독을 통해 청결하게 관리되어 위생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