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팔꿈치, 겨드랑이 색소침착? 겟잇뷰티 블랙샷 미백크림 인기!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11-03 16:07



멀게만 느껴졌던 겨울도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 기간 피부는 찬바람, 건조한 공기와 한참을 싸워야 한다. 지난 여름, 강한 햇빛과 자외선에 무방비로 노출됐던 피부의 각종 문제점들이 해결되기도 전에 또 다른 복병을 맞닥뜨리게 되는 것이다.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것은 바로 각종 색소침착이다. 더운 날씨에 몸을 그대로 드러내는 옷을 입음과 동시에, 여기저기 쓸리기도 하고 다치기도 했던 우리 몸에는 곳곳에 색소침착이 남았다. 팔꿈치 색소침착, 무릎 색소침착, 엉덩이 색소침착, 사타구니 색소침착, 겨드랑이 색소침착 등 눈에 쉽게 띄는 부위들인지라 무시해버리기도 어렵다.

그렇지만, 비교적 햇빛의 영향을 덜 받는 이 기간, 화이트닝크림을 활용해 적절한 피부하얘지는법을 진행한다면 내년 여름에는 화사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겟잇뷰티 미백크림으로 화제를 불러모아 미백크림 추천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라면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스팀공법으로 제작돼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를 효과적으로 결합한 전신 미백크림이다. 수분감과 보습력은 극대화하고, 끈적임은 최소화했기 때문에 무거운 사용감의 제품을 바르기 어려운 겨드랑이나 엉덩이 등은 물론 팔꿈치 하얘지는법은 물론 무릎, 사타구니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샷 프리미엄이 특별한 이유는 남다른 성분에 있다.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비롯해 베타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폴리글루타미애씨드가 함유돼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쉐어버터와 마카다미아넛오일이 촉촉한 보습막을 만들어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부틸파라벤, 에탄올 등의 유해성분은 제외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일반 로드샵 미백크림으로 효과를 보지 못한 이들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남다른 효과를 바탕으로 뷰티 TV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의 바디 화이트닝 편에서 겟잇뷰티 미백크림 순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방송 프로그램 출연자로 등장한 씨스타 소유는 4시간에 한 번씩 미백크림을 사용해 한 달 정도 후에 효과를 봤다며, 시어버터와 호호바씨 오일로 보습관리를 더해주면 좋다고 설명했다.

이로 인해 겟잇뷰티 소유 전신 미백크림 후기가 온오프라인 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돌았으며, 실제로 2주간 진행된 실험에서 베러걸스는 바디미백 효과와 함께 수분도도 상승하는 효과를 보여 많은 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노출이 많은 여름과 달리, 겨울에는 상대적으로 미백에 대한 관심이 줄 수 있지만, 오히려 햇빛의 영향을 비교적 덜 받는 요즘 같은 시기에 집중적인 관리를 해줘야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서, "미백기능성화장품 블랙샷과 함께라면 보다 화사한 모습으로 내년 여름을 맞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