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디월트, 작업 효율성 강화 다용도 파우치 10종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11-01 11:54


글로벌 공구 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가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의 다용도 파우치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되는 디월트 파우치 제품은 총 10종으로, 기존 디월트 파우치 제품을 아시안 핏에 맞춰 리뉴얼한 제품 8종과 함께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서스펜더, 모바일 파우치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리뉴얼된 파우치 제품은 툴벨트, 가죽벨트, 망치걸이, 드릴집, 못주머니 등으로 기존에 비해 착용감을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망치걸이는 다양한 사이즈의 망치를 걸 수 있게 망치걸이의 크기를 줄이고 드릴집은 왼손, 오른손 잡이 모두 사용 가능하게 제작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서스펜더(DWST80915-8)는 모바일 파우치가 있어 휴대폰 및 레이저 수광기 등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디월트 툴벨트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작업자의 부담을 줄여준 점이 특징이다.

스탠리블랙앤데커 마케팅팀 이진원 부장은 "새롭게 선보인 디월트 다용도 파우치 라인은 아시안 핏에 맞춰 출시돼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며 "다양한 작업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서스펜더(DWST80915-8)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