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류스타 한채영, 에이베타 론칭쇼서 꿀피부 비법 공개

박진열 기자

기사입력 2017-11-01 09:53


배우 한채영이 지난 31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된 닥터림스의 뷰티클래스 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뷰티의 뮤즈 한채영이 닥터림스의 에이베타 론칭쇼에서 화려한 모습을 드러냈다.

시월 마지막날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된 닥터림스의 뷰티클래스에서 한 채영은 초대된 블로거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한 채영은 그동안의 고고한 이미지를 벗고 최근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행보를 거듭하고 있는데, 이 날의 행사에서도 블로거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동년배의 친구들처럼 어울렸다. 평소의 피부 관리 비법을 묻는 블로거들의 질문에 대하여 한 채영은 방송 활동으로 외출이 잦아서 피부의 손상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재생 화장품을 많이 사용하는데, 닥터림스의 에이베타를 사용하여 보니 피부결이 매끄러워지고 탄력 있게 된다고 하였다.

이날 진행된 뷰티클래스에서는 뷰티방송의 스타 진행자 한 아름송이가 직접 나와서 에이베타 신제품 시연을 하였는데, 트렌드에 맞는 가을메이크업과 유머러스한 이야기로 블로거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배우 한채영이 31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된 닥터림스의 뷰티클래스 행사에 참석해 기자들과 파워블로거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한편, 에이베타(Aβ)는 피부재생에 탁월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닥터림스가 침향(Aquilaria)과 베타글루칸(β-glucan) 성분을 이용하여 만든 재생 및 주름개선 계열의 화장품으로 각종 트러블성 피부의 회복 및 리프팅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의 개발자인 임재영 원장은 생명공학을 전공한 뒤 피부과 전문의가 된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데, 오랫동안 연구와 임상을 통하여 식물이 피부에 주는 놀라운 힘을 화장품으로 구현해 왔다.

코스메슈티컬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여 가고 있는 닥터림스가 중국과의 관계 개선이 기대되고 있는 시점을 앞두고 어떠한 성과를 쌓아갈지 기대된다.


배우 한채영이 닥터림스 임재철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채영은 닥터림스의 전속 모델로 활동중이다.

배우 한채영이 닥터림스 뷰티클래스에서 닥터림스 '에이베타'를 소개하고 있다.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