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추워진 날씨에 얼굴 리프팅 관심 높아져…3FT 골막고정리프팅으로 탄탄하게 잡아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7-10-31 13:23



순식간에 찾아온 겨울 날씨에 온몸이 움츠러든 이들이 많다. 이 기간, 피부는 극도로 예민해지는데 차고 건조한 바람으로 인해 노화가 급속히 진행되기 때문이다. 피부에 좋다는 각종 성분이 함유된 크림을 발라보아도 효과는 잠시 뿐, 군데군데 눈에 띄는 잔주름에 피부 처짐까지 심해져 10년은 늙어 버린 자신과 마주하게 된다.

그렇다고 거울만 바라보며, 한숨만 쉴 수도 없는 노릇이다. 볼품없이 늘어진 피부를 개선하고 싶다면 리프팅 시술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처지고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는 것은 물론 볼처짐 등으로 망가진 얼굴 윤곽을 잡아주어 한층 탄탄하고 건강하면서도 어려 보이는 외모를 완성해줄 수 있다.

다양한 리프팅 시술 중에서도 비교적 간편하면서도 큰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한방 3FT 골막고정리프팅이 있다. 매선침과 근골막침을 활용한 방법으로, 나이가 들면서 약화된 근육 자체를 강화해 노화를 거스르는 방법이다. 부분적으로만 시술이 가능했던 일반 리프팅과 다르게 이마, 턱, 팔자주름, 광대, 목 등 얼굴 어디에나 시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3FT 골막고정리프팅은 단순히 처진 피부를 당겨주는데 그쳤던 기존의 리프팅과 비교해 지속 기간을 늘렸다는 장점도 있다. 사람의 피부와 뼈 사이에 있는 골막에 매선을 고정하므로 단단하면서도 더욱 오랫동안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백질로 구성된 매선을 활용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재생을 유도하므로 속부터 건강하게 차오른 탄력을 경험할 수 있다.

안정성도 갖췄다. 3FT 골막고정리프팅의 경우, 별도의 마취나 절개가 없어 그에 따른 부작용이나 위험을 감수하지 않아도 된다는 특징이 있다. 자연스럽게 회복 기간도 필요 없고,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장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은 물론 젊은층과 비교해 회복이 더딘 중장년층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동백미즈한의원 정미림 원장은 "과거의 리프팅은 단순히 처지고 늘어진 부분을 끌어올리는 데만 집중했지만, 당장 늘어진 부분만 개선한다고 해서 복합적인 안면 노화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라면서, "이마부터 볼, 광대 그리고 턱과 목으로 이어지는 전체적인 부분을 모두 리프팅해줘야만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 원장은 "3FT 골막고정리프팅의 경우, 처진 피부를 잡아주는 동시에 피부 재생 효과를 가져다주어 자연스럽게 어려 보이는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시술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관련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