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K플라자는 뷰티 라이프 플랫폼 '태그온뷰티(Tag On Beauty)' 2호점을 수원AK타운점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AK&' 2층에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수원AK타운점의 태그온뷰티 2호점은 매장 면적과 입점 브랜드 및 품목을 더 확대했다. 매장 면적 119m² 에 총 52개 브랜드 1500여개 품목 입점으로 1호점 대비 브랜드 수는 3배, 면적은 1.5배 늘어났다.
SNS를 통해 입소문난 온라인 인기 브랜드 세러데이스킨, 제주엔, 휘게, 톤28 등 7개 브랜드를 오프라인 최초 입점시켰으며 히든랩, 파머메이커, 셀레뷰 등 10여개의 백화점 채널 최초 런칭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 생활 속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사회적 공헌 브랜드, 뷰디 어플리케이션 특화존, 브랜드별 카운셀링 존 등 태그온뷰티 2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한편 화장품 성분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한 친환경 브랜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산지에서 직접 재배한 성분으로 만드는 화장품 '파머메이커', 천연 성분으로 만드는 '이즈앤트리' 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인정받은 브랜드를 입점했다. 환경보호 및 '착한 소비'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나와 자연과 우리를 위한 착한 소비존(Beautiful Choice Zone)'을 컨셉으로 아프리카 식수 개발 사업을 지원하는 '그레이더센트', 발달 장애인이 만드는 수제비누 '동구밭', 멸종 위기 동물을 알리는 디자이너 브랜드 '페니캔디' 등 환경보호 및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는 브랜드의 상품도 판매한다.
이밖에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본인에게 맞는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는 체험 콘텐츠는 더욱 강화했다.
국내 뷰티 어플리케이션 카테고리 사용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화존을 도입했다. '화해'는 제품명을 검색하면 해당 화장품의 전성분을 알려주고, 광고가 아닌 실사용자들의 상품 리뷰를 모아 보여주는 기능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화해 콜라보 존'에서는 화해 앱에서 작성된 사용자 리뷰를 바탕으로 태그온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와 아이템을 안내하고, 고객이 궁금한 화장품 성분과 사용법 등을 직접 검색해 볼 수 있다. 셀프 메이크업 존에서는 태그온뷰티에서 판매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SNS 입소문 인기 상품들을 직접 테스트한 뒤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태그온뷰티는 11월5일까지 2호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 선착순 1500명에게 태그온뷰티 퍼프 2매 세트를 증정하고 브랜드별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태그온뷰티의 브랜드 상품 최대 50% 할인전도 진행한다. 아쿠탑 아쿠아 블루밍모이스트 톤업크림, 라포티셀 톤업 비비크림, 헬로 에브리바디 비오틴 트리트먼트를 9900원에 판매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