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이 오는 27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6가 21번지(선유로9길 30) 롯데푸드 부지에 '문래 롯데캐슬'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
교육 및 편의 시설 이용도 뛰어난 편이다. 영문초, 문래중, 관악고 등의 학교시설이 반경 500m 이내에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테크노마트, 이마트,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의 편의시설도 반경 2㎞ 이내에 위치해 있다.
문래 롯데캐슬에는 롯데건설만의 차별화된 '샤롯데(Charlotte) 서비스'가 제공된다. 샤롯데 서비스의 대표적인 캐슬링크를 이용할 경우 자녀의 출산, 분가, 근무지 변경 등 이동 필요 시에는 같은 단지 내 이동이나 다른 지역 롯데건설 뉴스테이 단지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캐슬링크 서비스를 통해 이동을 하더라도 계약 기간은 지속되므로 중도 퇴거 시 발생하는 위약금이 면제된다. 계약자는 롯데렌탈과의 제휴를 통해서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의 생활가전 제품을 개별 렌탈보다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문래 롯데캐슬은 장기계약자에 대한 혜택으로 월임대료 면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파트의 경우 4년 장기계약시 2개월분, 8년 장기계약시 4개월분 월임대료를 면제 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서울 용산구 갈월동 5-8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입주는 2020년 4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