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나멤버스, L.POINT 2% 추가적립·SKT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유통·통신 제휴 확대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10-24 17:45



하나금융그룹은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가 L.POINT 2% 추가적립 및 SKT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하나멤버스 회원은 유통과 통신 분야의 제휴사가 제공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다양한 혜택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먼저 L.POINT 제휴로 하나멤버스의 포인트인 '하나Money'를 'L.POINT'로 전환 시 L.POINT를 2% 추가 적립해 준다. L.POINT의 사용처는 TGIF,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도넛 등 외식업종과 롯데백화점, 롯데슈퍼, 롯데아울렛 등 쇼핑업종까지 다양하다.

또한 SKT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 개시로 단말기 결제 대금, 데이터 쿠폰, 로밍쿠폰, 옥수수 쿠폰 등 SKT의 대표 서비스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하나머니로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하나멤버스는 하나멤버스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제공되는 다이아몬드를 모으는 '다이아몬드 레이스'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나멤버스 전회원을 대상으로 ▲하나머니 보내기 ▲하나머니GO 쿠폰잡기 ▲하나머니 충전하기 등 하나멤버스의 10가지 대표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주어지는 다이아몬드를 모으는 행사로 레이스 중간에도 모은 다이아몬드의 개수에 따라 경품 응모가 가능하고 최종 레이스 결과에 따라 아이패드 9.7, 파리바게트 교환권, 메가박스 영화 티켓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멤버스 홈페이지나 하나멤버스 모바일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필살픽 줄줄이 적중' 농구도 역시 마감직전토토!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