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대표 김영문)이 문화 이벤트 '빅컬처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고객들에게 뮤지컬 무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빅컬처 이벤트는 랭킹닭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11월 8일(수)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스터 액트'를 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15쌍에게 '시스터 액트' S석 관람권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9일(목)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안내된다.
차현아 랭킹닭컴 브랜드매니저는 "그간 고객분들과의 접점 확대 및 소극장 문화 산업 진흥을 목적으로 진행했던 문화마케팅의 범위를 넓혀 타사와의 차별성을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라며 "소극장 공연은 물론, 뮤지컬 '시스터 액트'를 필두로 다양한 대극장 공연과 페스티벌, 전시회 등의 관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랭킹닭컴은 소비자에게 닭가슴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다. 닭가슴살 가공식품을 기반으로 다이어트 도시락, 냉장 난백, 아이스 고구마 · 단호박, 다이어트 소스, 샐러드 등 다이어트 식품을 취급한다. 최근 홍보 모델 권혁수가 닭가슴살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