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훼라민큐-센시아'와 단풍놀이 갈 여성분들 오세요~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10-19 11:33




올 상반기 배우 이일화와 함께 한 동행 캠페인.

동국제약은 19일 단풍철을 맞아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하반기 행사 참가자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의 동행 캠페인은 야외활동과 가벼운 산행을 통해 여성 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 질환에 대한 이해와 극복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올 상반기에는 훼라민큐 광고모델인 배우 이일화와 함께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진행한바 있다.

이번 하반기 행사는 오는 31일 서울 남산 순환로에서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26일까지 훼라민큐와 센시아 브랜드 홈페이나 동국제약 블로그에서 신청 가능하다. 모집 대상은 40~50대 여성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단풍 절정시기에 진행된다"며 "많은 분들이 동행 캠페인을 통해 여성 갱년기나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강정보도 얻고, 추억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돼 갱년기 여성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의 완화에 도움이 된다.

두 제품 모두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