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은 18일 한 달 착용 렌즈 '아큐브 비타' 3렌즈 팩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안경원에서 '아큐브X유선호 한정판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안경원에서 아큐브 비타 3렌즈 팩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팩 당 1장씩 아큐브X유선호 브로마이드 증정한다. '퓨어선호', '스윗선호', '심쿵선호'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유선호 브로마이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유선호 친필 사인이 담긴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시작을 알리기 위해 여대와 여고 등 학교 주변에서 스페셜 브로마이드를 배포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펼친다.
채유경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부장은 "아큐브 비타 3렌즈 팩은 착용감은 물론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에게 최적의 시력교정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이번을 시작으로 안경원과 연계해 젊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유선호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10~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이다. 아큐브X유선호 브로마이드는 한정 제작돼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