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 아벤느 ‘트릭세라’ 2종 리뉴얼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10-12 13:46


사진=아벤느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트릭세라' 라인을 새로이 업그레이드한
'트릭세라 로션'과 '트릭세라 밤'을 각각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트릭세라' 라인은 아벤느만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신개념 플루이드 텍스처를 적용해 한 번 바르는 것만으로도 72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선사하며, 특허성분 셀렉티오즈®를 함유하고 있어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식물유래 복합성분 리피딕 트리오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아벤느 천연 온천수가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무첨가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페이스&보디 겸용 제품이다.

트릭세라 로션은 일명 '윤광 로션'으로, 메이크업 이전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에 윤광 효과를 선사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촬영 전 애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진 '트릭세라 크림'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다. 빠르게 흡수되는 플루이드 텍스처가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더욱 높인다.

트릭세라 밤은 극건성 피부를 위한 '고영양 밤' 타입의 모이스춰라이저로,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운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부여한다. 영양감은 풍부하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 빠르게 흡수돼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아벤느 관계자는 "그동안 메이크업 아티스트부터 고객들에게까지 큰 사랑을 받아온 트릭세라를 더욱 혁신적인 텍스처로 선보이게 돼서 기쁘다."며, "사용감은 한층 편안하게, 보습력은 더욱 높아진 트릭세라가 환절기부터 겨울까지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것."이라고 밝혔다.

'트릭세라 로션'과 '트릭세라 밤'을 포함한 아벤느 제품은 아벤느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과 파르나스몰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유명 약국, 가까운 드럭스토어(올리브영, GS 왓슨, W 스토어, 롭스, 부츠) 및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벤느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에서는 신규 가입 시 할인 쿠폰 증정 및 특별 기획 세트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