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반스부터 마이테레사닷컴까지, 17 F/W 컬래버레이션 라인 공개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10-12 11:06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한 브랜드를 모아봤다.


사진=마이테레사닷컴 X 가니의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레사닷컴(mytheresa.com)이 덴마크 패션 브랜드 가니(Ganni)와 함께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마이 러브 테레사(My Love Theresa)를 선보였다. 레디 투 웨어와 액세서리를 포함한 17가지로 제안되는 마이 러브 테레사는 아메리칸 칼리지 웨어의 강한 스포티 무드를 중심으로 화려한 스팽글과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마이 러브 테레사는 오직 마이테레사닷컴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사진=비욘드 클로젯 X 미드나잇 인 서울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지난 4월에 이어 올가을에도 시리얼 카페 미드나잇 인 서울(MIDNIGHT IN SEOUL)과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비욘드 클로젯은 브랜드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노맨틱 라인의 시그니처 로고인 하트 그래픽에 미드나잇 인 서울의 레터링 로고를 조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자신만의 스타일에 집중해 시크하고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반스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는 찰스 먼로 슐츠(Charles M. Schulz)의 더 피너츠(The Peanuts)를 담은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더 피터츠의 홀리데이 테마를 주제로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의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반스 올드스쿨 및 어패럴 & 액세서리 컬렉션에 적용한 것. 체커보드 패턴과 일러스트레이션이 믹스된 색다른 복고 무드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어린 팬들을 풋 웨어 컬렉션도 출시된다. 다가오는 핼러윈(Halloween) 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스케이트 하이 짚 실루엣은 야광 처리된 아트워크가 프린트되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