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가방앤컴퍼니가 본격적인 F/W 성수기를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할인 혜택을 주는 '너의 번호를 보여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아가방'이 입점한 전국 111개 이마트 점포에서 12일부터 25일까지 총 14일 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특가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아가방', '디어베이비' 전국 188개 가두점(로드숍)에서도 '가을 행운 포인트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룰렛 게임 방식을 통해 지급한다. 이벤트는 구매 금액 3만원 기준 1회씩 제공하며, 매장 내 POP상의 QR 코드 접속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00% 당첨되는 이벤트로 1000포인트부터 시작해 1등 30명에게는 8만 포인트가 주어진다. 당첨 포인트는 즉시 지급되며 적립일 익일부터 3개월 내 사용 가능하다.
김재훈 아가방앤컴퍼니 상무는 "고객들과 함께 성장해 온 대표브랜드로서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향후에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들과 육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