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식뷔페 자연별곡, 연휴맞이 기간 한정 신메뉴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0-01 15:31


한식뷔페 자연별곡이 최근 신메뉴 '새우랑 꽃게랑' 4종을 출시했다.

새우 꽃게 신메뉴 4종은 ▲새우완자 꽃게전골 ▲새우품은 떡갈비 ▲깐풍 새우에 꽃크랩 ▲보리새우 피자전 등이다.

'새우완자 꽃게전골'은 새우 완자와 꽃게를 다양한 야채와 함께 끓여내어 구수하면서 칼칼한 맛이 특징으로 샐러드바에 세팅된 라면사리를 추가하여 자리에서 끓여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 '새우품은 떡갈비'는 고기의 육즙과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의 조화가 일품인 이색 떡갈비로 와사비 마요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보리새우 피자전'은 고소한 감자전 위에 토마토 소스와 사워크림을 더하여 보리새우와 피자치즈를 더욱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이색 퓨전 요리이다. '깐풍 새우에 꽃크랩'은 깐풍소스에 튀긴 베이비크랩과 새우강정, 오징어를 넣고 덤블링 하여 만든 요리로 바삭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이번 '새우랑 꽃게랑' 한정 메뉴는 내달 17일까지 3주 동안만 전국 자연별곡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평일 저녁, 주말, 공휴일 메뉴로 즐길 수 있다.

자연별곡 이용금액은 평일 점심 1만3900원, 평일 저녁 및 주말, 공휴일 1만9900원이며, 매장별 이용 가능한 메뉴 및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자연별곡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신 메뉴 인증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자연별곡 식사권을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또 터졌다. 프로토 78회 해외축구 필살픽 1395%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