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씰리 매트리스·템퍼 매트리스 10월에도 저렴하다", 더슬립 전 제품 세일 가동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9-29 13:43 | 최종수정 2017-09-29 14:45



폭 넓은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는 창고형 할인매장 '더슬립(THE SLEEP)'이 10월에도 지속적인 세일을 가동한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인 더슬립은 고기능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을 비롯한 다채로운 고급 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다.

더슬립은 전 제품 세일을 통해, 템퍼 매트리스 및 씰리 매트리스를 포함한 전 제품 브랜드에 세일 가격을 적용한다. 이 덕분에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자신의 취향과 신체에 맞는 고급 수입매트리스를 만날 수 있게 됐다.

더슬립이 이처럼 꾸준한 세일을 실시할 수 있는 이유는 해외의 매트리스를 '직수입'과 '직판매' 과정으로 들여오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유통 과정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유통 이익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이번 10월에도 더슬립은 이러한 세일의 움직임을 오롯이 이어나간다. 비교적 높은 가격대의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했던 소비자들, 혹은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고민했던 소비자들이라면 좋은 기회로 작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전 제품 세일인 만큼, 더슬립 측은 고기능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모든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타 브랜드 제품은 '매그니플렉스', '옵티멈', '헤밍웨이' 등이 존재한다.

인기 브랜드인 템퍼 매트리스는 템퍼 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컨투어 슈프림 등이 전시된다. 아울러 또 다른 인기 브랜드 씰리 매트리스의 경우 씰리 포스처 페딕 A2라신타, 플러스 버켄헤드 하우스 등의 제품들이 세일 가격에 판매된다.

전 제품 세일을 진행하는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 직수입?직판매 할인매장이다. 유통 과정에서 최대한 이익을 줄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정품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도권 최대 규모로 최다 브랜드를 전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을 운영하고 있다.

매트리스 구입부터 사후 AS까지 모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더슬립은 최근 중앙일보 주최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가구·매트리스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에 더해 얼마 전 조선일보 주관 '2017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시상식'에서 가구(수입매트리스) 부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상세 브랜드 정보 및 세일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 터졌다. 프로토 78회 해외축구 필살픽 1395%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