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명불허전' 김남길♥김아중, 달달한 데이트 메이크업 화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9-26 16:37


사진=tvN '명불허전'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허임(김남길)과 최연경(김아중)의 데이트 메이크업이 화제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명불허전' 13화에서는 병실에서의 '혈자리 키스' 이후 여느 연인들처럼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허임(김남길)과 최연경(김아중)의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시종일관 서로를 향해 애정이 뚝뚝 묻어나는 눈빛을 보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특히, 메이크업을 고치는 최연경(김아중)을 보며 애정을 감추지 못하는 허임(김남길)과 자신과 같은 립 컬러를 바르고 해맑게 웃는 허임을 보며 즐거워하는 최연경(김아중)의 장난기 어린 모습이 흡사 현실 커플 같은 느낌을 주며 많은 공감을 일으켰다.


사진=tvN '명불허전'
이번 데이트 신을 더욱 달달하게 만들어 준 메이크업 아이템은 모두 나스의 제품이다. 두 사람이다정히 나누어 바른 립 제품은 유화 물감처럼 강렬한 컬러감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기브 잇 업(Give it up)'. 가을에 어울리는 풍부한 푸시아 컬러에 음식을 먹거나 마신 후에도 지워짐 없이 생생한 컬러가 그대로 유지되어 올 가을 데이트 필수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극 중 최연경(김아중)이 사용한 쿠션 제품은 나스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Aqua Glow Cushion Foundation)으로 갓 메이크업 한 듯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드라마 '명불허전'은 조선 한의사 허임과 현대 외과의 연경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허임(김남길)과 최연경(김아중)의 로맨스가 본격화되며 시청률 또한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언젠가는 조선으로 돌아가야 할 허임(김남길)과 그러한 그를 사랑하게 된 최연경(김아중)의 운명이 어떻게 될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