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난청엔보청기, 추석맞이 보청기30일 무료체험 진행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9-25 14:39



추석을 맞이하여 민족 대 이동이 곧 얼마 남지 않았다.부모님과 같이 거주하지 않는다면 사실 우리 부모님의 난청을 잘 알지 못할 수도 있다.이번 기회에 부모님 효도 선물로 보청기는 어떨까?

이에 난청엔보청기는 전국 150개 보청기 전문점에서 보청기 30일 무료체험을 통한 올바른 구매를 선도 한다,

우리나라의 난청인의 경우 실제로 보청기를 착용하는 비율은 그리 높지 않다. 주위에 보청기를 착용하고도 제대로 듣지 못하는 사례를 보며 보청기를 하면 정말 잘 들릴까 하는 의구심과 가격적인 부담이 그 이유이다.

이에 "난청엔보청기"는 올바른 보청기 착용 문화와 대중화를 만들고자 전국의 150여개의 보청기 전문센터와 제휴하여 30일간 보청기를 무료로 체험해보고 효과확인 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체험 후 구매 시 50~40%할인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 시 청각장애가 등록 가능한 청력일 경우 보청기 보조금 131만원지원 행정을 안내 받을 수 있어 구입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

보청기30일 무료체험신청은 "난청엔보청기" 홈페이지에서 365일 24시간 온라인을 통하여 전국에서 가능하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