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예능계의 '가성비 아이콘' 궁셔리 이상민과 뷰티계의 '가성비 甲' 플라베네 피부관리기와의 만남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9-25 14:29



2017년 9월 강다니엘과 박보검을 제치고 남자 광고모델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차지한 이상민이 뷰티 트렌드의 신흥 강자 '플라스마 플라베네'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피부관리기 대표 브랜드 '플라스마 플라베네(PLASMA PLABENE)'는 하루 10분 간편한 케어로 다양한 전신 피부고민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어 수많은 뷰티 디바이스 제품 중에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플라베네 브랜드 관계자는 "SBS 방송 '미우새'에서 궁셔리 라이프를 통해 가성비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이상민이 브랜드 이미지에 잘 부합된다고 판단하여 전속 모델로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25일 오후 2시 브랜드 사이트 및 SNS를 통해 이상민 광고 영상을 전격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광고 영상 속에서 예능계의 '가성비 아이콘'인 이상민과 국민 피부관리기 '플라즈마 플라베네'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광고 영상 공개 전부터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예능대세 이상민을 전속 모델로 발탁한 '플라스마 플라베네' 피부관리기는 최근 신개념 미래기술로 주목 받고 있는 '플라스마(플라즈마)' 기술이 적용된 홈케어 기기제품으로 하루 10분으로 가정에서 손쉽게 얼굴은 물론 전신 피부관리가 가능한 뷰티 제품이다. 각종 인증 및 피부임상시험을 통해 제품 효과 및 안정성이 확인되었으며, 온라인상에 만족스러운 후기들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2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 가능한 프리미엄 고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