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코코, 우주를 담은 '문 더스트'컬렉션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9-03 09:16


사진=인코코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오는 1일, 우주의 신비로움을 담은 네일 컬렉션 '문 더스트(Moon Dust)'를 선보인다.

지난 8월, 부드러운 솔리드 컬러와 함께 단순한 직선, 라인, 도형 등의 패턴으로 여백에 포인트를 준 미니멀한 감성의 세련된 네일 컬렉션 '퍼펙트 하모니(Perfect Harmony)'에 이어 올해 여덟번째로 출시되는 '문 더스트(Moon Dust)'컬렉션은 우주에서 영감을 얻은 금속 질감의 메탈릭한 컬러와 함께 마블링과 번짐, 프리즘, 듀오 크롬 등으로 표현해 오묘하면서도 신비로운 우주 공간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인코코 '문 더스트(Moon Dust)' 컬렉션은 총 9종의 네일 아트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된다. 은은하게 빛나는 은하수 속 깊은 우주 공간이 느껴지는 '밀키 웨이(Milky Way)', 메탈릭 실버와 퍼플 컬러의 뒤엉킨 마블링이 감각적인 '슈퍼노바(Supernova)', 메탈릭 골드와 짙은 네이비 컬러의 고급스러운 마블링으로 세련미를 더한 '제로 그라비티(Zero Gravity), 그리고 무지개 빛깔의 다채로운 프리즘 패턴의 '하이퍼스페이스(Hyperspace)'와 부드럽게 피어 오르는 핑크빛 연기가 매혹적인 '보텍스(Vortex)' 제품은 오묘한 자개 느낌의 듀오 크롬 베이스로 신비로움과 우아함을 더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메탈릭한 브라운 계열의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컬러 제품으로 '라이트 이어(Light Years)', '마스 랜딩(Mars Landing)', '미티어 샤워(Meteor Shower)', '문 더스트(Moon Dust)' 제품이 있다.

'문 더스트(Moon Dust)' 컬렉션은 신비로운 우주 공간을 트렌디하고, 고급스럽게 표현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F/W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코코 홈페이지 및 인코코 매장 에서는 출시 후 단 7일간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깜짝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인코코
한편, 인코코는 100% 네일 폴리쉬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인코코 네일 제품은 신축성 있고 유연한 네일 폴리쉬를 통해 정교한 네일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매시즌별 테마에 맞춰 선보이고 있으며, 붓 자국과 뭉침 현상 등 액상 매니큐어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100% 매니큐어 성분을 약 95% 건조한 방식을 사용해 하나의 네일 스트립에 베이스코트+컬러 코트+탑코트를 모두 포함했다. 손톱 사이즈나 모양에 상관없이 간단히 붙이는 방식만으로 셀프 네일이 가능하며 시술 시간이 적고 건조 시간이 필요치 않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국내에는 코엑스몰점, 롯데월드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주요 쇼핑몰 및 백화점, 올리브영 등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500여 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핸드크림, 네일 팩, 파츠 등)를 선보이고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