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패션용품 선도 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스타필드 경기도 고양에 신개념 키즈 라이프스타일 SPA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 1호점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홍주영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상무는 "카라멜 플라츠는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패션문화를 느끼고 체험과 놀이 그리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영·유아 대상의 신개념 편집숍"이라며 "유통구조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양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원스톱 유아동특화 공간"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향후 '카라멜 플라츠'를 하반기 핵심 성장축으로 삼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유아동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편집숍은 브랜드 입장에선 신생아부터 토들러까지 제품 라인 확장이 용이하며, 매스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하이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로 구성되어 폭넓은 고객층 확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따라 아가방앤컴퍼니는 새로운 성장 동력의 일환으로 키즈 SPA 편집숍 브랜드인 '카라멜 플라츠'를 통해 향후 유아동패션의 기술력과 노하우 등을 활용해 소비자가 새로운 트렌드 제품을 발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아가방앤컴퍼니 측은 "유아동대표기업으로서 아가방갤러리, 넥스트맘, 쁘띠마르숑, 타이니플렉스 등 자사 편집숍 라인을 강화하고 있다"며 "특히 '카라멜 플라츠'는 주기별 콘셉트로 새롭게 구성해 즐겁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편집숍으로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