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이어트로 해결 되지 않는 몸매, 전신지방흡입으로 해결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8-16 14:59



요즘은 얼굴뿐만 아니라 좋은 몸매를 많이 선호하게 되면서 성별에 구분없이 보다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를 완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기본적인 운동과 더불어 식이요법. 다이어트 등을 병행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들 중에는 아무리 노력해도 노력한 만큼의 효과를 보지 못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다. 마찬가지로 다이어트로 인한 체중감량은 성공하였으나 정작 빼고 싶은 부위는 빠지지 않아 고민하는 케이스도 있다. 이처럼 원하는 몸매를 완성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남성들보다 특정 부위에 지방이 쉽게 쌓이고 잘 빠지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 대체로 승마살, 옆구리, 팔과 허벅지 안쪽 살 등이다. 해당 부위는 오랜기간 꾸준히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야 하며 자칫 관리가 소홀해졌을 때 요요현상이 더욱 심하게 오는 부위이다. 그렇다면 효과적인 살빼기에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

강남삼성라마르 하창욱 원장은 "다이어트를 통한 체중감량과 몸매관리는 사회생활을 하며 병행하기 어렵기 때문에, 요즘은 전신지방흡입수술을 통해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로, 하루에도 많은 분들이 복부, 허벅지, 팔 등의 지방흡입 문의를 위해 내원상담하는 분들이 많다." 고 전했다. 이어 "지방흡입 수술은 지방의 세포를 감소시켜 몸매교정을 하는 수술방법이다. 하지만 무조건 지방이 많은 부위의 지방을 뺄 수 있는 전신지방흡입수술을 진행한다고 해서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라고 경고했다.

이유는 개개인마다 체형과 몸무게, 근육과 지방의 분포 등이 다르기 때문인데, 전신지방흡입수술을 생각하고 있다면 먼저 꼼꼼한 상담을 통해 어느 부위의 지방을 얼마나 뺄 것인지 세부적인 계획을 짜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 전 초음파검사와 심전도검사 등 수술에 적합한 상태인지, 지방의 분포는 어떠한지 꼼꼼하게 체크해야 하며 수술 후 사후관리에 대한 것도 미리 점검해야 한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은 부위별 전담의로 구성되어있으며 수술 전 다양한 검사를 진행하고 있어 매끈하고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도록 계획 단계부터 조언을 아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안전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다.

하창욱원장은 "전신지방흡입 계획을 세울때는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이 중요한 요소 중 한가지."라며"나이와 성별, 사회활동여부와 체형, 몸무게에 따른 개인별 맞춤형 지방흡입 솔루션과 6가지 사후관리 프로그램. 수술 후 흉터가 외부에 돌출되지 않는 히든스카 수술법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전신지방흡입수술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대안을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