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건강한 한 끼를 추구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서포터즈 '본매니아' 17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본아이에프의 공식 서포터즈인 본매니아 17기는 본죽, 본도시락, 본죽&비빔밥카페 등 본아이에프의 대표 브랜드들의 메뉴를 직접 시식 및 평가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본매니아 17기는 총 20명을 모집하며, 오는 31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본매니아 17기는 맛있는 한 끼 식사를 감각적으로 알릴 수 있는 20세부터 29세까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레이디본' 5명과 30세부터 50세까지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한 '미즈본' 15명으로 구성되며, 오는 9월부터 1월까지 약 4개월 동안 서포터즈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공식 이메일(bonif@naver.com)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9월 5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는 최종 선정된 본매니아 서포터즈에게 미션 수행 등 활동에 필요한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미션 우수자 및 본매니아 17기 최종 우수자를 선발해 별도의 상품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본매니아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대표적인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으로 시식 체험, 매장 평가 등 여러 활동을 수행하며 본 브랜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본 브랜드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본아이에프는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일에 적극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