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술이 걱정된다면 안전하고 효과적인 '질필러'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8-07 17:07


소음순의 모양과 기능은 여성의 삶의 질과 직결돼


소음순이 크고 늘어져 있거나 소음순의 크기가 비대칭인 경우, 검게 침착 됐거나 탄력이 없고 주름이 많아진 경우, 꽉 끼는 옷을 입거나 운동할 때 통증이 있는 경우, 소음순이 늘어나 질염이 있는 경우 등은 여성에게 있어 상당한 콤플렉스가 된다.

만약 이런 경우라면 이른바 이쁜이수술, 즉 질성형수술을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

그 외 임신을 하면 골반이 벌어져 관련 근육과 인대가 이완되며 손상된다. 또 30대 이후부터 시작되는 노화로 인해 질근육의 수축력이 떨어지게 되고, 요실금 증상이나 잦은 질염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 역시도 질성형수술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특히 간과할 수 없는 성관계시의 만족도를 높이는데도 질성형수술은 매우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질 내에 필러를 주입하는 질필러 시술이 등장해 더욱 안전하고 손 쉬는 질성형수술이 가능해졌다.

강남 압구정에 위치하고 있는 산부인과 세이트파크여성의원 박진우 원장은 "질성형수술은 임신, 출산 과정으로 생긴 골반근육의 손상, 질이완증 등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필요한 수술이다"면서, "출산 경험이 없는 선천적, 후천적 증상으로 외음부 변형이 생긴 여성들, 성관계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는 여성들도 진행 가능하다. 만약 질성형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거나 수술이 불필요한 수준이라면 간단한 주사를 이용하는 질필러로 이완된 질의 탄력을 높이는 방법 등 다양한 수술방법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질필러는 KFDA 인증을 받은 필러를 질에 주입하는 간단한 시술로 시술은 20분 이내로 끝난다. 이 간단한 시술을 통해 늘어나고 헐거워진 질의 사이즈를 축소할 수 있으며, 마찰력을 증대시켜줘 성감도 회복시킬 수 있다.

박 원장은 "3S질필러 성형은 안전하고 빠른 시술이 가능한 것은 물론 시술은 3일에서 4일이면 성관계가 가능할 정도로 짧은 회복기간이 장점이다"라면서,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통증을 모두 해결해 주는 시술로 질 손상 없이 성감은 극대화 시켜주고, 일반 필러보다 유지기간이 길어 비용대비해서도 매우 효과적인 시술이다"고 전했다.

그는 또 "질필러는 간단한 시술인 것처럼 보여도 많은 기술력이 필요한 시술이다. 또 질필러 등의 질성형수술은 정밀검사를 통한 개인별 맞춤 상담이 꼭 필요하다"며 "정확한 진단과 치료계획 수립, 실제 수술사례 등을 꼼꼼히 검토한 뒤 병원을 선택해야 더욱 좋은 예후를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