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다스트림, 키자니아서 여름방학 기념 시음회 개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7-30 17:05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8월 4일까지 서울시 잠실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Kidzania Seoul)'에서 시음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음회는 키자니아의 주 방문객인 가족을 대상으로 탄산수를 통한 충분한 수분 섭취와 여름철 건강 유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진행된다. 또한 일회용 플라스틱 병 사용으로 인한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 '호모슐렙피언스'와 연계해 소다스트림의 친환경성과 장점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소다스트림은 '호모슐렙피언스는 안돼요!'를 주제로 플라스틱 병 대신 소다스트림 애용을 권장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소다스트림으로 갓 만든 신선하고 시원한 탄산수와 에이드믹스 시럽을 첨가한 탄산수 음료 등을 선보인다. 특히 소다스트림 전용병은 탄산 주입 실린더의 압력을 견딜 수 있게 특수 설계돼 일회용 플라스틱 병 배출 없이 반영구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캠페인 홍보대사인 미국 드라마 빅뱅이론의 '마임 비아릭'과 왕좌의 게임 '크리스티안 네언'을 대형 등신대로 제작해 건강한 탄산수 마시기를 다짐하는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음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다스트림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텀블러 '콕시클' 등도 증정한다.

소다스트림의 한국 독점 유통사인 스마일모닝㈜ 관계자는 "키자니아 서울에서 온 가족이 소다스트림으로 만든 탄산수로 무더위도 해소하고, 직업 체험도 하며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소비자 접점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탄산수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에도 일조하는 소다스트림의 매력을 널리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