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화도 맛집 진복호에서 즐기는 버터 장어구이와 단호박 꽃게탕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7-28 10:38



끝을 모르고 높아지는 온도와, 연이은 장마로 인해 높아진 습도로 일터에서나 가정에서나 모두 짜증이 부쩍 늘어나는 시기이다. 이렇게 많아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여행지를 찾아 나서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서울 근교에서는 바다를 볼 수 있는 근처의 여행지로 떠나는 경우가 많다.

그 중 하나가 인천 강화도이다. 가볼만한 곳이 많은 강화도는 신선한 해산물은 물론, 다양한 음식들이 마련된 맛집들이 많아 관관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특히, 최근에는 인천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이 버터장어구이와 단호박 꽃게탕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각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해산물을 서해에서 직접 조업한 신선한 재료들만 사용하는 선주 직판 음식점이란 점이 호응을 얻고 있다. 제공하는 모든 해산물 요리와 기본 반찬은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횟집으로, 중간 유통 과정이 없어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아이들과 여성들의 입맛에 맞는 이색적인 메뉴 '버터 장어구이', 영양이 풍부한 단호박을 사용해 얼큰하고 구수한 맛의 단호박 꽃게탕, 낚시를 이용해 공수한 농어를 가장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농어회, 담백하고 시원한 '농어 지리탕'은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의 대표적인 메뉴들이다.

그 외에도 자연산 제철회, 버터 전복구이, 해산물 모듬, 새우구이, 해물조개찜, 해산물 물회, 해물탕, 연포탕, 야채조개찜, 전어구이 등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진복호는 지난해 12월에 강화도 선두 5리 소리박물관 근처에 신관을 오픈했다. 본관과 1km 내외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100석 규모의 좌식 및 입식 테이블을 갖췄고, 아이들을 위한 메뉴인 키즈밀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키즈 시네마도 설치되어 있다.

현재 프랜차이즈 사업을 이어가 추가 오픈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7월 중순에는 분당점이 오픈했다. 진복호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