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이스핏 다이어트, 3,40대 기혼여성 비만 잡는 '칼슘다이어트' 유행 선도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7-26 11:19


칼슘은 식욕을 통제하고 지방을 연소시키는 다이어트에 중요한 영양소


지난해 보건복지부 자료에 따르면 국내 20세 이상 성인 중 고도비만 환자는 140만 명으로, 전체 인구의 약 4%를 차지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도비만은 지방세포가 심하게 변성돼 정상으로 복귀하기 어려운 상태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다 해도 지방 축적 능력 변화, 에너지 배출 능력 감소 등의 이유로 요요현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고도비만 환자는 물론 다이어트가 필요한 3040여성들의 경우 단기적인 다이어트보단 식사량을 조금씩 줄여나가는 식이요법,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의 운동 등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체중 감량 계획이 필요하다.

더불어 적절한 양의 칼슘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다. 칼슘은 신경기능, 혈액응고, 근육수축, 세포대사 활동 등 우리 몸의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식욕을 통제하고, 지방을 연소하는 등 다이어트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로, 실제 미국에서 비만인 사람들의 하루 칼슘 섭취량을 400mg에서 1000mg으로 높인 결과, 1년 후 체중이 4.0kg 줄어들었다는 연구결과도 발표된 바 있다.

이에 자생바이오에서 칼슘과 우슬이 함유된 '나이스핏 다이어트'를 출시해 3040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이스핏 다이어트의 주원료는 가르시니아와 차전자피로 가르시니아가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살을 빼주고,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섭취한 탄수화물을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 단기간에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칼슘과 우슬이 함유되어 있어 장에서 지방의 흡수를 억제하고, 신체의 활동력을 증가시켜 지방 연소를 돕고 식욕조절에 도움을 줘 체중감량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칡도 들어있어 부족하고 불균형적인 여성호르몬 개선에 도움을 줘 체중을 감량하고, 복부지방을 분해해 복부비만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자생바이오 관계자는 "탄수화물과 육식을 좋아하고, 스트레스해소를 먹는 것으로 하는 3040 여성들에겐 스스로 체중을 감량해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여성들을 위해 쉬운 다이어트, 맞춤형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한 것이 바로 나이스핏 다이어트이다"고 말하며, "나이스핏 다이어트는 3040 여성의 몸의 특성과 생활패턴을 연구해 탄생됐으며, 칼슘성분을 통해 식욕을 억제하고, 지방연소를 도와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가능 하게한 제품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자생바이오는 '나이스핏 다이어트' 출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나이스핏 다이어트 구매 후 인증샷과 함께 사용후기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재하고 나이스핏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엔스파 2인 이용권(100만원상당)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오션월드 2인이용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7월10일부터 8월6일까지 진행한다.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