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신개념 틴트 스틱 엑스터시 샤인 출시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7-07-25 15:28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아름다운 여성은 미소로 기억된다."

엑스터시 샤인, 하이 컬러 신개념 NEW 틴트 스틱

패션계의 거장,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완성한 럭셔리 이탈리안 모던 꾸뛰르 뷰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 컬러 신개념 NEW 틴트 스틱, 엑스터시 샤인이 출시된다.

립밤처럼 촉촉하고, 립스틱보다 부드럽게 발리며 리퀴드 틴트보다 대담하게 표현되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입술에 녹아 들어 선명하게 빛나는 동시에, 편안하고 촉촉한 건강한 립 케어가 가능하다. 가볍지만 오래 지속되는 롱래스팅 효과를 선사해주는 신개념 틴트 스틱으로 모든 여성의 입술을 더욱 아름답고 당당하게 완성시켜주는 기특한 아이템이다.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머스트-헤브, 엑스터시 샤인

엑스터시 샤인의 감각적인 텍스처 포뮬러는 리퀴드 컬러 피그먼트와 빛을 반사하는 3가지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즉각적으로 입술의 각질을 잠재울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입술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해 입술 위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혁신적인 소프트-멜팅 포뮬러와 탑-필링 테크놀로지가 결합되어 기존 립스틱보다 2배 더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하는 한편, 마치 거울에 반사된 듯한 맑은 투명함과 광택을 더해준다. 단 한 번의 터치로도 고발색을 자랑하는 것이 장점이다.

18가지 하이-컬러 쉐이드, 엣지 넘치는 마그네틱 레드 패키지 디자인

시크한 누드, 생동감 넘치는 코랄, 오렌지, 아이코닉 레드, 그리고 사랑스러운 핑크와 매혹적인 플럼까지. 18가지 하이 컬러 쉐이드로 출시되어 원하는 컬러를 고를 수 있다.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아르마니 우먼을 상징하는 아이템인 만큼 패키지에도 신경을 썼다. 아르마니의 아이코닉 컬러, 레드로 완성된 슬림한 마그네틱 패키지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엣지 넘치는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총 18가지 컬러로 오는 28일 출시.
halee@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